NOT KNOWN DETAILS ABOUT 뉴토끼2

Not known Details About 뉴토끼2

Not known Details About 뉴토끼2

Blog Article

이 현상이 특히 심한 문서 계열은 귀멸의 칼날로, 마나토끼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하위 문서 역사에 남아있을 정도이다. 처음 보는 사람은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선정기준은 댓글과 좋아요.뉴토끼, 북토끼는 자료 목차페이지에 댓글을 달수 있으나, 마나토끼에선 불가능하다. 별점을 달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의 별점 평균치가 자료 별점이 된다.

이 사이트는 사용자들에게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새로운 작품들을 업데이트하여 국내 웹툰 사이트 중에서 주목받는 곳 중 하나입니다.

국내외의 인기 있는 작품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기대하며 방문하는 사용자가 많습니다.

편집토론문서 역사 공유 원본 편집새로 고침주시여기를 가리키는 문서정보 뉴토끼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로 뉴토끼가 중심점에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newtoki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뉴토끼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일본 웹에 올리는 것은 어떠한 경로로든 추적당할 위험이 많고 무엇보다 출판사와 유포자, 불법 업로드 사이트 운영자 모두 같은나라 사람이니 잡히기 쉬운 반면 해외의 불법 번역 사이트에다 팔아버리면 덜미를 잡힐 일도 없고 거래 방식은 텔레그램 등을 사용해 암호화폐로 거래하면 그만이기 때문.

정발 번역보다 불법 번역본의 번역을 더 선호하거나 컬러 페이지 혹은 잡지 표지 이미지의 유실, 또는 정발 과정에서 수위 높은 장면이 검열되는 등의 이유로 newtoki 불법 번역본을 더 선호한다면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봐야 한다.

뉴토끼의 인터페이스는 이미지 썸네일을 중심으로 설계되어 있어, 작품 선택이 간편합니다. 요일별로 정렬된 작품 이미지와 제목은 사용자에게 직관적인 정보 제공을 가능하게 합니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만화 갤러리[편집

이러한 특징들로 뉴토끼는 웹툰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검색량을 기록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뉴토끼 주소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뉴토끼 시즌2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Report this page